본문 바로가기

건담/정보 및 구매관련

[G클럽] RG 1/144 어스트레이 블루프레임 배송완료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lkjnu/6583







안녕하세요 얌탱이입니다.



지난해 10월 G클럽에 올라왔었던 RG 1/144 어스트레이 블루프레임이 배송이 완료되었는데요.

사실 택배가 도착을 한것은 그저께 상자를 받고 이제서야 한번 뜯어보게 되었네요.

자꾸만 쌓여가는 프라탑에 언제 다 만들어볼까 걱정부터 앞서기 시작하지만

구매욕은 프라탑만큼이나 식을 줄 모릅니다.











RG 어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이 나온다고 작년초부터 프로모션과 시연회 등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었는데, 색만 다른 블루프레임을 G클럽에

내놓았던건 다름아닌 추가적인 무장하나 때문이지만

안 지를 수 없겠더라구요.













블루프레임의 무기인 M68 캣투스 500mm 무반동총 때문에

이녀석을 구입하겠다고 생각을 했답니다.

새롭게 나올 신규 데칼디자인도 궁금하기도 했구요.











무장만 다를뿐 사실 레드프레임과 큰 차이점이 없는 외형입니다.

다만 어스트레이들만의 특유의 매력은 단독샷이든 떼샷이든

숨길 수 없는 독보적인 마력이 있지요.













색상이 다른뿐 킷의 모양은 레드프레임과 큰 차이점이 보이질 않습니다.

다만 무장이 들어가는 파츠가 조금 다르고 데칼이 바뀌었다는 점














리얼리스틱 데칼형으로 광채가 나는 재질인데 솔직히 전 잘 모르겠어요.

RG등급에서 만날 수 있는 데칼은 마크2를 통해서 조금 경험해본적이 있어요.

레드프레임에서 출시되었던 내부 프레임도 눈에 들어오네요.












그리고 한정으로 만들게 했던 무반동총의 몸체는 그저 통짜로 나왔는데요.

이부분이 아쉬기는 하지만, 이 킷은 아무래도 데칼의 영향이 클거라 생각되네요.

무장은 무반동총과 빔라이플 빔샤벨만 있을뿐 레드프레임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나름 미사일포드라도 있었으면 했지만, 희망사항이었네요.




아무튼 G클럽 상품 인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