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음악

한국가요♪ 임창정 - 이별 후

한국가요♪ 임창정 - 이별 후




임창정 13집

이별 후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그리고 작사 능력까지 겸비한

국민 가수 임창정


오랜 세월동안 사랑받아온 가수이며

지금 역시 제2전성기라는 말이 무색할만큼

능력을 인정받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팬이며 그의 노래를 모두 좋아합니다.

마음을 아무르는 감정력과 가사전달력은

때때로 눈물까지 흐르게 합니다.












이번에 재혼 소식으로 또 한번 화제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그의 새앨범의 곡인 '또다시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처럼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된거 같습니다.


가수 임창정의 이별 곡들은 특별한 매력이 담겨져 있습니다.

자신의 경험담을 많이 담아내서 그런지 공감도 가며,

다른 곡들과는 다르게 전달력이 더 강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질리지않고 계속해서 듣게 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자하는 곡은 최근에 발표한

13집의 수록곡 '이별 후'라는 곡입니다.












이별 후에 겪에 되는 복잡한 심정을 표현한 곡으로

임창정 곡의 특유의 색깔이 잘 묻어난 곡 같습니다.

후반부에 터져나오는 전율은 어떤곡으로도 표현하기 힘든것 같습니다.


숨 넘어가듯 외치는 외침은 마치 마음에 우려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 13집에 수록된 곡들은 손에 꼽기 힘들정도로

좋은 곡들이 많이 들어있답니다...


그 중에서 이별 후가 제가 뽑은 곡들 중 하나이네요.

제일 공감가기도 합니다.









( youtube : https://youtu.be/4m2_ZmnxTnk )

플레이시간 : 3분 29초



임창정 13집 [ I'M ] 수록곡 


이별 후



이별 후 그 시간은 지겹도록 더디고 이별 후 그 마음은 언제나 시리고 해볼 만큼 했었는데도 처음보다 아프다 이별 후의 시간은 지겹도록 더디다 나의 사람아 그리운 사람아 아픔에 남아 그리운 그대여 아쉬움도 서운함도 시간 지나면 혹시 잊혀지고 괜찮아질까 사랑했던 시간은 늘 달콤했었고 사랑했던 기억은 늘 잔인했었고 겪을 만큼 겪었는데도 사랑에 또 빠진다 사랑했던 추억은 늘 달콤했었다 나의 사람아 그리운 사람아 아픔에 남아 그리운 그대여 아쉬움도 서운함도 시간 지나면 혹시 잊혀지고 괜찮아질까 미안하다고 내가 후회한다고 다시 그렇게 말하면 모두 되돌려질까 나의 사람아 그리운 사람아 볼 수 있을까 아름다운 그대 아쉬움도 서운함도 시간 지나면 혹시 잊혀지고 괜찮아질까 나의 사람아 그리운 사람아 아픔에 남아 그리운 그대여 아쉬움도 서운함도 시간 지나면 혹시 잊혀지고 괜찮아질까






동영상 : Youtube

이미지 :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