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음악

인디음악♪ 넬 - 멀어지다

인디음악♪ 넬 - 멀어지다





점점 멀어져만 가는 마음

노래로 승화한다.


NELL멀어지다.













NELL은 인디밴드 중 네임드가 있는 그룹입니다.

남성 4인조로 구성되어 있는 그룹으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특색입니다.


저도 그들의 노래를 참 좋아합니다..

그를 처음 알게 된건 아마 고등학생때였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종종 친구들이 노래방에서 부르곤 했습니다.













이번에 다시 그들의 노래를 찾은건 어떠한 곡 하나 때문입니다.

바로 2008년에 발표한 4집 앨범에 수록된 '멀어지다'라는 곡입니다.


사실 현재 마음도 몸도 편하지 않고

자꾸만 현실에서 멀어지고 있어

무료한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 그런 마음을 대변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올바르지 않은 인연

우연?


그저 우린 지나칠 수 있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사이였을지도 모릅니다.













가사에 담겨져 있는 내용 중...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집착이었을까요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욕심이었나 봐요



서로가 가지고 있는 상처, 집착, 미련, 외로움 등이 이끌렸던걸지도 모릅니다.

나 또한 그러지 말자고 했지만.... 어느 순간 혼자 꿈속에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했죠.


다시 돌아오게 된다면... 

사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뿌리치는게 맞지만.. 뭐가 맞는건지

누군가 붙잡아주지 않다면.. 쉽지 않겠네요.










(youtube : https://youtu.be/Br7sY5vwBQk)

플레이시간 : 3분 42초






NELL - 멀어지다



어떻게 하죠
우리는 서로
아파하네요
멀어지네요

어떻게 하죠
우리는 점점 더
슬퍼하네요
멀어지네요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집착이었을까요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욕심이었나 봐요

어떻게 하죠
우리는 서로
침묵하네요
멀어지네요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집착이었을까요
어쩌면 우린 사랑이 아닌
욕심이었나 봐요

어쩌면 우린 운명이 아닌
우연이었을까요
아마도 우린 영원이 아닌
여기까지인가 봐요








영상 : youtube

이미지 : 구글